2차전지주 TOP 10 핵심정리

https://chosunstock.com/2%ec%b0%a8%ec%a0%84%ec%a7%80%ec%a3%bc-top-10-%ed%95%b5%ec%8b%ac%ec%a0%95%eb%a6%ac?feed_id=871&_unique_id=65d37dbf8927f

2030년까지 자율주행이 완성될 것이라는 것에 베팅한다.

반응형

2030년까지 자율주행이 완성될 것이라는 것에 베팅한다.

 

 

2030년 자가 운전 자동차 베팅

 

John Carmack과 저는 승자가 선택한 501(c)(3) 자선 단체에 $10,000*의 우호적인 내기를 시작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2030년 1월 1일까지 SAE J3016 레벨 5를 충족하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가 주요 도시에서 승객용으로 상용화됩니다.
나는 내기를 하고 있다 ~에 맞서그리고 존은 내기 ~을위한. SAE 레벨 5 정의에 따라 "완전히 자율적"이라는 것은 자연 재해나 긴급 상황을 제외하고 차량이 모든 조건에서 모든 주행 작업을 수행함을 의미합니다. 인간 승객이 차량에 탑승하여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여행 중에는 사람의 관심이나 상호 작용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요 도시"란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상위 10개 도시를 의미합니다. 분명히하기 위해 나는 내기하고 있습니다. ~에 맞서 모두가 그렇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완전 자율 주행이 실제로 얼마나 어려운지 과소 평가. 저는 절대 자율주행차를 반대하지 않습니다! 나는 오히려 운전 대신 차 안에서 책을 읽거나, 비디오를 보거나, 가족 및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나는 또한 완전 자율주행차가 매혹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컴퓨터 공학 문제라고 생각하며, 이 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그냥, 도전. 제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 해보세요! 2030년까지 그것을 실현하십시오. 그러면 저는 여러분과 다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샴페인을 터트릴 것입니다! (VR에 대한 나의 견해는 훨씬 더 비관적입니다. VR은 단지... "세상을 바꾸는" 형태로 우리의 일생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블로그 게시물의 주제이지만 AR과 프로젝션은 훨씬 더 빨리 우리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하십시오.) STEM 홍보를 위한 재미있는 방법으로 이 친근한 내기를 제안한 John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는 나의 가장 큰 영웅 중 한 명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아직 읽지 않았다면 Masters of Doom을 읽으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있는 동안 우리는 여전히 BASIC 시대의 가장 유명한 프로그래밍 책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우리 프로젝트에서 코드 기여를 찾고 있습니다. 그 프로젝트의 수익은 자선단체에도 쓰일 것입니다. * 2030년에는 상호 합의한 대로 인플레이션을 조정하기 위해 금액을 위 또는 아래로 조정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from 투자의본질 https://ift.tt/Uxbrzdy
via IFTTT

일치하는 컨텐츠

Popular Posts

천일염 관련주 대장주 총 정리 7종목

전기차 모터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소프트웨어 관련주 10종목 총 정리 대장주